• COOK

    토론토의 아름다운 세상

    반갑습니다. 먼타향에서 산지가 벌써 26년이상이 되었군요....

    오늘 어느분의 글을 읽으면서 ........

    말이란 늘 조심해야 한다♡

    마땅히 말을 해야 할 때 입을 다물고 있는 사람은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반대로 말하지 않아야 할 때 그것을 참지 못하고 털어놓는 사람은 화를 당하기 쉽다.말을 잘하면 유익하나 잘못하면 화가 크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 35
    •  
    • 338,731
    전체 글 목록

세계한인무역인협회,2018년 18개 테크노파크와의 협업!!

 

 

세계한인무역인협회,2018년 18개 테크노파크와의 협업!!
 
세계한인무역협회 토론토지회(박성원 지회장)는 2018년 1월 19일(금) 오후 7시 지회 사무실에서 회원 2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총회 주요 안건으로 2016년 재무 및 감사보고, 2017년 사업보고 그리고 지난 8월 개최되었던 제2회 캐나다 통합 차세대무역스쿨 사업보고, 2018년 신규사업소개가 있었다.
 
이민호 부회장은 "2017년은 옥타 내부적으로 “해외지사화사업”이 처음 실시된 해로 토론토에서는 10명의 글로벌마케터가 15개의 한국 중소기업체의 북미 진출을 위해 활동한 첫해 였으며 캐나다업체와 수출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이루었을 뿐만 아니라 모국의 중소기업체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2018년 6월에 시작 예정인 4차 해외지사화사업에서도 좋은 성과가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해외지사화사업 이란 모국의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수출과 현지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 동포와 무역인들로 구성된 최적의 파트너를 통해
 
수출 및 해외진출 관련 지원하는 사업으로 현재 세계한인무역협회여, 코트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참여하는 국책사업이다.
 
그밖에도 토론토지회에서는 2017년 9월부터 코트라 토론토 무역관과 함께 옴니채널사업(www.kotraomni.ca)을 함께 진행 중에 있으며 토론토지회에서는 애완용품, 유아용 이불, 패션마스크, 모자, 휴대폰 악세서리 등 7개의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시장성테스트를 겸한 판촉활동을 진행 중에 있다.
 
박성원 토론토 지회장은 "2017년 아주대학교를 비롯 경기지방벤처기업청 그리고 경기지역중소기업진흥공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으며, 토론토 코트라 무역관과 부산광역시 중소기업체체들을 위한 수출상담회를 공동 주관하였을 뿐만 아니라 부산광역시, 김해시, 익산시 등 지방자치단체들과의 미팅에서 모국 중소기업체들의 북미진출을 위해 지회차원에서 적극 협조하기로 약속했다."며 "2018년은 한국의 18개 테크노파크와 각 지방자치단체들과 구체적인 교류 방안을 논의하는 해가 될 것이다"며 올 사업에 대해 궁점이 있는 옥타 회원과 무역에 관심 있는 동포가 있다면 세계한인무역협회(옥타) 토론토지회로 연락 주길 당부했다.
 
문의 : 647-272-0604, [email protected]
 

CA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