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대학생들 '해외로 나가 기회를 잡아라…

다양한 봉사활동 기회…
해외 대학에서 학위 딸수 있어


다가오는 3월 1일 밴쿠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해외 대학 박람회(Study and Go Abroad Fair)는 캐나다 대학생들에게 이탈리아, 네덜란드, 아프리카 등  여러 해외대학에서 다양한 분야의 학문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세계 100순위 안에 드는 대학교의 대표들이 밴쿠버로 모여 다양한 봉사활동 기회와 각 대학의 특별 프로그램을 설명해주고 관련 세미나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번 박람회애서 다루는 분야는 의대, 법대, 약대, 비즈니스, 과학기술, 호텔경영대 외에도 요리 예술 분야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3월 1일 박람회에서 열리는 무료 세미나는 예비대학졸업생들이 앞으로 사회에 어떻게 진출하고 미래를 계획해 나갈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한다.

영국에서 현재 제공하고 있는 대학원 프로그램,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저렴한 학비로 공부 할 수 있는 방법, 홍콩으로 건너가 공부 할 수 있는 기회 등 대학생들에게 더 다양하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학 예비 생들을 위한 세미나 또한 준비되어 있다. 같은 날 2시부터 시작되는 SAT준비 방법과 미국 대학 입학 방법에 대한 세미나가 있다.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이번 박람회는 무료로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세미나 내용과 예정시간은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시에는 이 메일로 업데이트를 받아 볼 수도 있다. www.studyandgoabroad.com

▶Katie Idle, Driector of Sales and Marketing Study and Go Abroad Fairs [email protected].  ☎778-998-3587
CA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