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HNCHO

    조준상 (로열르페이지 한인부동산 대표)

    Korean Real Estate Post
    1995 Leslie Street Toronto ON. M3B 2M3
    Web: www.budongsancanada.com

    • 31
    •  
    • 302,308
    전체 글 목록

나머지 시간들(The rest of our journey)(85)

 

 JC칼럼- 214


(지난 호에 이어)
그저 자기의 조그만 이익을 위해 어제까지 평생 은인이고 형님이라던 사람이 갑자기 말을 바꿔 막말을 하고 이곳저곳에 헛소문을 퍼뜨리며 협박과 모함을 일삼는 것을 보면서 심하게 혼쭐을 내주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 사람들이 은혜를 입었다며 머리를 조아리는 행동에 얼마나 진심이 담겨 있을까 의심스럽기도 하다. 그런 경솔한 행동을 보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기도 하지만 어찌 보면 너도나도 멀고 먼 땅 이국에서 힘들게 살다 보니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한편으로는 하게 된다. 혼을 내준들 내 맘이 편해지는 것도 아닐 것이다. 

 

그나저나 바다 건너 한국정치는 이미 대통령 탄핵도 모자라 권한을 대행하던 국무총리마저 탄핵을 시키며 국정은 거의 마비상태에 이르렀다. 다수의 힘을 자랑하며 자기들 맘대로의 법을 만들며 탄핵에 탄핵을 계속하고 있는 민주당이나 그나마 몇 안 되는 국힘당은 저희들끼리 서로의 뒤통수를 치고 있으니 참으로 한심하기 짝이 없다.
또한 여당 야당 그리고 보수, 진보하면서 싸우고 있는 와중에 갑자기 탄핵을 찬성하는 일부 연예인들이 자기 공연장에 오는 사람들을 상대로 음식이나 커피를 근처 매점 등에게 선결제까지 하며 본인의 의사를 표현했는데, 뭘 알고 했는지는 모르지만 그 결과 미국 입국이 거절될 수도 있다는 소문이 퍼지자 갑자기 모두가 쥐죽은 듯이 사라져 버렸다. 이렇게 입에 오르내리는 연예인들을 보면 거의 모두가 미국에 돈을 벌러 왔건, 아님 놀러 왔건 방문을 했던 사람들이다.
물론 본인의 인기를 위해 또 먹고 살려 한 짓들이겠지만 어찌 보면 모두가 비겁하고 또 아둔하기 짝이 없는 사람들인 것 같다. 만약 미국정부가 한국에서 활동하는 북한을 찬양하고 중국에 빌붙으려는 좌파 성향의 국회의원들에게도 미국 입국 불허와 같은 조치를 내린다면 그들은 과연 어떤 행동을 할까 많이도 궁금하다. 미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자기 자식들 또 미국에 있는 공관 방문을 핑계로 골프도 치고 향응도 즐겨야 되고 또 공부나 사업을 하는 가족들도 봐야 하는데 정말 큰일 아닐까? 혹시 또 아마도 앞으로 정말 그렇게 될지도 모르니 설마 하지 말고 본인의 주관과 개념이 확실한지 생각해보고 행동하는 것은 어떨까? 

 

필자 역시 공산주의를 많이 싫어하지만 그보다 강 건너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야 말로 공산국가를 정말 싫어하는데, 그 대표 국가들이 바로 중국, 북한, 러시아란 말이다. 그렇다면 우리 대한민국처럼 좌파 우파를 따지며 나라가 거의 와해될 정도로 싸우고 있는 경우에 과연 트럼프는 누구 편을 들것이며 또 어떠한 결정을 내릴까 생각해 볼 문제 아닌가? 특히나 본인이나 아님 자식들을 미국으로 유학을 보내고 또 그 나라의 덕을 입고 있으면서 미국을 욕하고 공산국가 그리고 독재의 나라 중국과 북한을 찬양하는 하는 사람들이 이해가 잘 안 된다. 공산주의의 모두가 더불어 공평하게 잘 살자는 이론은 성경말씀처럼 달콤하고 맞는 말이지만 과연 우리 인간들이 그런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지난 공산국가들의 행보와 결과를 보면 잘 알 것이다. 결국 북한처럼 몇몇의 리더와 그들의 가족 이외엔 모두가 처참한 삶을 살 수밖에 없고 또 그것은 구 쏘련 같은 지난 공산국가들 또 근래 패망한 시리아 등의 지난 역사를 살펴보면 아주 쉽게 알 수가 있다.

 

원래 사람들은 악을 계획하고 도모하는 경우엔 단합이 잘되지만 선을 행하고자 할 때는 방해물이 많다는 것을 성경에서나 또는 사회경험으로 알고는 있지만 한국정부의 야당 경우를 보면 한 가지 이해가 안 되는 것이 말로만 한국의 미래와 장래를 위한다면서 하는 행동은 그 반대로 한 나라의 국정을 마비시키고 별 대책도 없이 대통령을 끌어내리며 저토록 일사불란하게 190명이 반대하는 사람 하나 없이 똘똘 뭉쳐 누가 봐도 범죄자인 이재명을 방탄 하는 것을 보면서 이것 역시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구나를 느끼게 된다. 악령의 힘 역시 무시를 할 수가 없다는 생각을 해본다. 
필자를 포함해서 많은 한국인들은 우리 조선을 침략해 36년간 식민지로 전략시킨 일본을 싫어하지만 그때 역시 지금처럼 부정 부패가 만연하고 정부는 사색당파니 노론 소론이니 뭐니 하면서 서로가 패를 나누어 집안싸움만 하다가 결국은 교활한 일본에게 모두 빼앗겼다는 말이며 바로 지금의 대한민국 상태와 다를 것이 없다는 말이다. 아무리 무지한 것이 백성이라 하지만 때에 따라선 한 나라의 백성으로서 나라가 위험에 빠지고 위태할 때는 정신을 차리고 잘 생각하고 현명한 판단과 행동을 해야 되는 것 아닐까?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무안공항 제주항공 비행 사건이 터져 버렸으니 또 한번 여 야당들의 책임전가의 전쟁이 일어날 것이니 참으로 답답한 마음이다. (다음 호에 계속)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A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