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계정 찾기 다시 시도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부동산캐나다

budongsancanada
9946308F-7326-46E2-BF06-133D34ABBA98
58737
Y
메뉴 닫기
오늘 방문자 수: 513
,
전체: 2,945,560
부동산캐나다에 오신 여러분들을 모두 환영합니다
메뉴 열기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121329
9181
2024-11-20
"참전용사 헌신과 희생에 큰 감사"


조성훈 장관, 노스베이 지역 참전용사들과 오찬

조성훈 (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지난 16일 노스베이(North Bay)에 위치한 지역 레지온(Legion) 지부에서 동료 빅 페델리(Vic Fedeli) 의원과 함께 참전용사들과 오찬을 가졌다.
이번 만남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참전용사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그들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조성훈 장관은 “오늘 참전용사분들을 뵙고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큰 영광이었습니다. 여러분의 헌신과 희생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오찬은 지역 사회와 참전용사 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그들의 공헌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토론토와 온주 북부 철도연결 추진 점검

 

조성훈 (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지난주 노스베이(North Bay)를 방문해 온타리오 북부 교통위원회(Ontario Northland Transportation Commission) 관계자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번 만남은 온타리오 북부와 토론토를 철도로 다시 연결하는 정부의 노력을 점검하고, 노스랜더(Northlander) 열차 재운행 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였다. 조성훈 장관은 “오랜 친구들과 다시 만나 매우 기뻤습니다. 온타리오 북부와 토론토를 잇는 철도 연결이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큰 이익이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 장관은 “온타리오주는 북부 지역 사회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투자할 것이며, 이러한 프로젝트가 지역 경제와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뉴 메트릭 미디어의 Capreol Film Set 현장 방문 

 

조성훈 (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지난주 뉴 메트릭 미디어(New Metric Media) 의 Capreol Film Set 현장에서 제작진과 만남을 가졌다. 뉴 메트릭 미디어는 온타리오에서 제작된 인기 코미디 드라마 Shoresy와 Letterkenny로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제작사다. 이번 방문은 온타리오 주 내에서 제작된 TV 콘텐츠가 지역 경제와 문화에 기여하는 방식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였다. 조성훈 장관은 “뉴 메트릭 미디어 제작진과 만나 온타리오의 창의성과 재능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121304
9181
2024-11-19
올해 온타리오 도난 피해 최다 차량은 Lexus RX

혼다 시빅 제외하면 대부분 SUV나 픽업

 

 

2022년형 Lexus RX가 올해 온타리오주에서 가장 많이 도난 당한 차량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다.
보험사기 방지단체인 에퀴테협회(Équité Association)는 19일 연례 도난 차량 목록을 발표했다. 
캐나다 전역에서 가장 많이 도난당한 차량이었던 2022년형 토요타 하이랜더는 온타리오주에서 두 번째로 많이 도난당했다.
Équité는 하이랜더의 경우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가 가능하고 재판매 가치가 높기 때문에 도둑의 표적이 된다고 설명했다.
2022 Dodge Ram 1,500 시리즈는 온타리오 도난차량 목록에서 3위를 차지니다. 
10위권 가운데 대부분 차량은 혼다 시빅(Honda Civic)을 제외하면 SUV와 픽업 트럭이었다.
Équité에 따르면 2021년에서 2023년 사이 자동차 절도는 온타리오에서 48.2%, 퀘벡에서 57.9%, 캐나다 대서양에서 34%, 앨버타에서 5.5% 증가했다.

 

4위: Honda CRV (2020)
5위: Land Rover Range Rover Series (2020)
6위: Chevrolet/ GMC Suburban/ Yukon/ Tahoe Series (2023)
7위: Jeep Wrangler (2023)
8위: Toyota RAV 4 (2021)
9위 : Honda Civic (2019)
10위 : Ford 150 (2022)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121272
9181
2024-11-18
'이민이 캐나다에 도움 돼' 응답자 큰 폭 줄어

설문 응답자 56% "난민과 망명 신청자 혜택 너무 많아"

 

캐나다인권박물관(Canadian Museum for Human Rights)이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캐나다인들은 이민과 그것을 통한 경제적 영향에 대해 불편한 감정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엇보다도, 많은 캐나다인들은 신규 이민자와 난민에게 너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망명 신청자들이 너무 많은 혜택을 받고 있다고 믿는 것으로 드러났다.
연방정부는 최근 이민자 수 감축을 발표했으며, 최근 저스틴 트뤼도 총리도 온라인 동영상에서 "이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가 더 빨리 행동했어야 했다"고 말했다.
설문조사는 2023년과 2024년에 둘 다 2,500명의 캐나다인들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올해는 과반수인 56%가 난민과 망명 신청자가 "너무 많은 혜택을 받는다"고 답했다. 
2023년에 같은 의견을 말한 비율은 49%였다. 7%P 응답률이 높아진 것이다.
'이민이 나라를 더 좋게 만든다'고 믿는 캐나다인들의 숫자가 2023년에 52%에서 올해 44%로 현격하게 떨어졌다.
올해 설문조사는 또한 캐나다인의 41%가 "신규 이민자의 권리에 너무 많은 관심이 집중되어 있다"고 응답했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121147
9181
2024-11-14
테일러 스위프트 토론토 공연 앞두고


호텔 종사자들 "임금 올려달라"

 

토론토의 호텔서비스 노동자그룹은 14일 페어몬트 로얄요크 밖에서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 기간 동안 호텔 비용이 치솟자 급여 인상을 요구하는 집회를 열 예정이다.
광역토론토지역 8,000명의 호텔 종사자를 대표하는 노조인 Unite Here Local 75는 로얄요크 직원들이 2021년 이후로 급여 인상을 못했으며, 2022년부터 호텔과 새로운 계약을 협상해 왔다고 전했다.
세계적인 수퍼스타 테일러 스위프트는 토론토에서 23일까지 6번의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모두 매진됐다.
공연이 열리는 주말 동안 토론토의 일부 호텔 객실과 단기 임대는 다른 주말보다 최대 10배 더 비싸고 일부는 하룻밤에 2,000달러 이상 치솟은 것으로 알려졌다.
노조 측은 스위프트가 토론토에 머무는 동안 서비스를 제공할 호텔 노동자들이 치솟는 생활비를 따라잡기 위해 임금 인상을 협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121127
9181
2024-11-13
전기차, 운전 전에 메뉴얼 숙지해야


지난달 다운타운 충돌사고로 4명 숨져
문 안 열려 창 부수고 1명만 시민들이 구조


전문가 "운전석 옆에 수동으로 문 여는 걸쇠 있어" 

 

지난달 토론토의 Lakeshore Blvd.에서 테슬라(Tesla) 전기차가 충돌했을 때 현장에 가장 먼저 도착한 사람들은 안에 탑승자가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즉시 구조할 수 없었다.
캐나다포스트 직원 릭 하퍼씨는 CTV 뉴스와 인터뷰에서 "차 문을 열 수 없었다"고 말했다.
차량에서 불길이 치솟는 것을 보고 돕기 위해 멈춰 섰던 그는 지나가던 다른 시민들과 합세해 테슬라의 창문 하나를 부수고 생존 여성을 끌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운전자를 포함한 다른 4명은 차 안에서 사망했다.

 

하퍼 씨는 "나는 Tesla에 대해 자세히는 모른다. 하지만 우리가 그 창문을 깨기 전까지는 그녀는 스스로 빠져나올 수 없었다"면서 "아마도 차량의 배터리 전원이 부족해 문이 굳게 잠겨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경찰은 이 사고에 대해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CTV는 이번 사건이 비상 상황에서의 전기자동차 안전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응급 상황에서 문을 열려면 전원이 필요하며 배터리가 방전되면 결과적으로 문이 잠길 수 있다는 지적이다.
지난주 미국 위스콘신주에서 발생한 유사한 충돌 사고도 경찰이 조사하고 있다. 테슬라 차량이 나무에 충돌해 화염에 휩싸이면서 5명이 사망했다.
전기자동차 전문가 마이크 클림코스키 씨는 이에 대해 충돌 및 화재에 대응하는 데 있어 운전자들은 몇 가지 꼭 기억해야 할 것이 있다고 강조했다.
클림코스키 씨는 전기차 안에는 수동으로 문을 열 수 있는 걸쇠가 있다고 말한다.
그는 "일반적으로 운전석에 하나가 있고, 뒷좌석에도 걸쇠가 있는 경우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 장치는 기계식이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문을 열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전문가는 "전기자동차는 어떤 면에서 휘발유나 경유로 움직이는 자동차보다 안전할 수 있다"면서 다만 자동차에 대한 메뉴얼을 숙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미국안전보험협회(U.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 Safety)에 따르면 2011년부터 2019년까지 전기차 탑승자의 부상 청구율은 동일한 휘발유 모델보다 40% 이상 낮았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120897
9181
2024-11-05
가짜 휴대전화 구매 피해 잇따라

온라인 거래 사기피해 조심해야  
 

 

가짜 휴대전화 사기가 잇따르고 있다.
CTV에 따르면 피커링 주민 에릭 게로어 씨는 오래된 스마트폰을 교체하기 위해 온라인 페이스북 마켓플레이스(Facebook Marketplace)에 접속했다.
700달러짜리 삼성 갤럭시 S24를 찾았는데, "앞면과 뒷면 모두 갤럭시 S24와 똑같아 보였다"고 말했다.
판매자는 전화기의 모든 포장박스는 물론 세금이 포함된 2,000달러 영수증까지 가지고 있었다.
그는 700달러를 지불하고 집에 돌아온 후, 그는 영수증에 철자 오류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전화기 전원을 켰을 때 일반제품과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모조품이었다. 
스카보로에 서는 나다니엘 로렌스 씨는 키지지(Kijiji)에서 피해를 당했다. 
그는 550달러를 지불하고, 최신 삼성 갤럭시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박스를 열었을 때 그것은 값싼 모조품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소비자 관련 단체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휴대전화를 구매한다면 언제나 사기 위험에 노출된 것이라고 경고했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120861
9181
2024-11-04
"임대주택 늘리려면 주정부 지원 있어야"

토론토시 인센티브 마련해 2만 가구 공급 준비

 

토론토시가 각종 인센티브 제공을 통해 2만 채의 임대주택을 건설하려는 계획을 추진 중이지만 온타리오주나 연방정부로부터 상당한 재정 지원이 필요한 것으로 전해졌다.
올리비아 차우 시장은 이 계획과 관련해, 시의회 상정에 앞서 이른 시일 안에 시청 간부회의에서 먼저 논의할 예정이다.
토론토시는 1,400채의 저렴한 주택을 포함하여 약 7,000채의 새로운 임대주택을 빠르게 공급하기 위해 신속한 행정절차를 밟을 계획이다. 
임대주택 건설 프로젝트에 대해 2억1,000만 달러의 개발 비용 납부를 연기해 주거나 향후 40년 동안 1억3,600만 달러의 재산세를 면제하는 등의 내용도 포함된다.
다만 토론토시는 이런 계획을 구체화하기 위해서는 주정부가 10억 달러의 재정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는 입장이다.
시청 관계자는 "주정부나 연방의 지원이 없다면 높은 이자율과 금융비용, 건축비 상승 때문에 임대주택 추진이 어렵게 될 수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120768
9181
2024-10-30
Stan Cho, Windsor Powerplay Gaming Centre에서 CGAO 의장 Tony Rosa와의 만남

 

"일자리 창출하고 자선단체 지원에도 중요한 역할" 당부 

 

조성훈 (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지난 주 Windsor에 위치한 Powerplay Gaming Centre에서 CGAO(Commercial Gaming Association of Ontario) 의장 Tony Rosa와 만남을 가졌다. Powerplay Gaming Centre는 온타리오주의 독특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현장 중 하나로 꼽힌다.
조성훈 장관은 “Powerplay Gaming Centre와 같은 장소는 온타리오 전역에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 사회 자선 단체와 지역 경제를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만남은 온타리오주의 게임 산업과 지역 사회 기여를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Great meeting with CGAO Chair Tony Rosa at Powerplay Gaming Centre in Windsor — a unique part of Ontario's gaming and entertainment scene! 
Venues like Windsor’s Powerplay create good jobs and support community charities and local economies all across the province.

 

 

 

<조성훈 장관, London에서 열린 Forest City Film Festival 참석>

조성훈 (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지난 금요일 London에서 열린 Forest City Film Festival에 참석하여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 영화제는 온타리오 영화제 중에서도 숨겨진 보석으로 평가받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 인재를 비롯해 다양한 캐나다 및 국제 영화 상영작들이 선보여졌다.
조성훈 장관은 “London의 예술과 문화가 눈부시게 성장하고 있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영화제는 지역 예술과 문화의 활성화를 증진시키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Had a fantastic time at the Forest City Film Festival in London this past Friday, a gem on Ontario's film festival circuit! 
The event showcases local talent alongside a diverse selection of Canadian and international screenings. 
London’s arts and culture scene is booming!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120658
9181
2024-10-25
같은 차량인데 절도 피해 왜 적은가 봤더니

영국에 장착된 보안기능 캐나다 차에는 없어

 

같은 차량 모델인데, 왜 캐나다에서는 영국보다 자동차 절도 피해가 많을까.

CBC가 보험업계와 함께 이 문제를 풀기 위해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도난  피해를 입는 10대 차랑에 대해 영국과 비교 검토에 나섰다.
성능을 따져본 것인데, 놀랍게도 6개 모델에서 동일한 자동차의 캐나다 버전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추가 보안 기능이 영국에서는 제공돼 도난이 더 어려워질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 지프 랭글러,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렉서스 RX, 혼다 CR-V 및 혼다 시빅 등 6개 2024년 영국 모델에는 모두 틸트 센서와 침입 센서가 있었다. 그러나 동일한 차량의 캐나다 버전에는 이들 기능이 표준으로 제공되지 않았다.
CBC는 영국 통계청의 자료에 따르면 자동차 절도는 1992년 영국에서 62만 건으로 정점을 찍었지만 2016년에는 9만1,000건에 불과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120623
9181
2024-10-24
테슬라 추돌 화재로 4명 숨져

 

24일 새벽 0시10분께 토론토 다운타운 레이크쇼어(Lake Shore Boulevard E.) 길을 달리던 테슬라 전기차가 가드레일 등을 추돌한 뒤 불길에 휩싸였다.
토론토경찰은 이날 사고로 20~30대 남녀 4명이 숨졌다고 전했다.
CBC에 따르면 사고 차량 안에는 20대 여성 한명이 더 타고 있었으나 인근을 지나던 운전자가 구조해 목숨을 건졌다.
소방관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불길이 차량 전체를 휘감은 뒤였다고 전해졌다. 불길이 잡힌 뒤 차량 안에서 4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정확한 사고와 화재 원인은 조사 중이라고 경찰은 밝혔다.
경찰은 다만 "불이 난 것은 전기차 배터리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면서도 "개솔린 차량도 사고가 났을 때 심각한 화재가 뒤따르는 경우가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더보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