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시판
  2. 구인/구직
  3. 헤어/네일/피부
1127
구인/구직

* 피오리오/타야에서 미용사 모집합니다 *

안녕하세요 :)
한인타운에 위치한 타야/피오리오 미용실입니다.
헤어디자이너분들 인원 충원을 위해 글을 올립니다.

저희 타야와 피오리오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해있어 단골고객뿐만 아니라 감사하게도
항상 새로운 고객님들이 꾸준히 많이 찾아주십니다 그래서 단골 고객 만들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직원들끼리 전혀 텃새가 없고,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서로서로 공유하고 도와가며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두 미용실 다 지하철과 매우 근접하며 바로 주변에 콘도,헬스장,도서관,영화관,맛집,공원등이 많아 심심하지 않으며 안전한 위치에 있습니다 :)

1호점 타야는 한인타운 중심에서 거의 10년째 자리잡고있으며 감사하게도 꾸준히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새로운 고객님들도 많이 찾아주십니다. 한인 미용실이다 보니 한국 고객님 약 70%, 아시안계열 외국 고객님 약 30% 비율로 이루어져있고 K 콘텐츠가 발달함에 따라 외국 고객님들이 점점 더 많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2호점 피오리오는(FIORIO) 45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Canadian High-end hair salon 체인점 입니다.
토론토 곳곳에 약 6개의 지점이 있으며 그 중에 저희는 한인타운 North york 에 위치한 Fiorio gibson square 지점입니다.
캐네디언 미용실이다보니 외국고객님들이 주를 이루며, K-beauty를 알리려 한국 헤어디자이너 분들과 함께 근무하고있습니다.
Asian hair salon들은 많지만 Canadian salon은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쉽지않기 때문에 현지 미용실에서 일하며 이곳의 문화와 여러가지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집니다.
물론 K-beauty를 함께 알릴 수 있는 환경도 전부 마련되어 있습니다.

캐나다 사회에서 오랫동안 자리잡아온 탄탄한 미용실 피오리오와 타야에서 보다 넓고 풍부한 경험을 통해 본인의 커리어에 한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미용실을 찾는다면
저희 미용실을 찾아주세요 :)

트랜드에 밝고 성실하며 항상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며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로 저희들과 잘 지내실 미용사 분들을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시급 면접 후 능력/경력에 따라 협의+커미션+제품판매 인센티브+Tip 100%
근무 10am to 7pm ( 일요일,국가공휴일 off )

- 휴가는 왠만하면 잘 보내드리는 편입니다.
- 토요일 식비 제공
- 외부 강사를 통한 꾸준한 교육
- 2호점 Fiorio(gibson square)salon 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헤어쇼&각종행사 등 참석 가능.
(L’Oreal, Kerastase, Revlon, Moroccan oil, Bellami hair extensions, Wella, schwarzkopf 등 이외에도 다른 좋은 제품이 나오거나
좋은 교육의 기회 또는 여러 행사가 있으면 최대한 교육/참여를 하고있습니다. )
- LMIA 지원
(한인 미용실중 오랫동안 최다 LMIA를 지원해드렸으며 그에 따라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있습니다.
무조건 많이 지원해드리는 것이 아닌 진심으로 LMIA와 영주권까지 취득하실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정말 특별한 케이스가 아닌 이상 90프로 이상 LMIA와 영주권을 취득하셨습니다. )

저희는 도덕적, 인간적으로 직원을 대하려 노력하고 유도리 있는 상황처리가 가능하며
나이에 관계없이 모두가 존중받는 환경을 만들며 편안하고 즐거운 미용실 분위기를 유지하려 노력하고있습니다

아래 연락처중 편한곳으로 연락주세요.

(*자기소개와 함께 이력서를 먼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 protected] | 문자 647-459-4100

 

 

CA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