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부동산캐나다에 오신 여러분들을 모두 환영합니다

    • 722
    •  
    • 2,641,124
    전체 글 목록

조성훈(Cho, Stan) 후보, “한인동포들의 소중한 한표 정말 절실합니다”

 

(온주총선 D-6)윌로우데일 선거구 박빙 접전 중…한인사회 전폭 지지 필요”
 

6월2일(목) 오전 9시~오후 9시 투표, 선거인정보카드와 신분증 소지해야



 온타리오 주총선(6월 2일)이 6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한인들의 소중한 한표가 동포 2세 조성훈(Cho, Stan.사진) 후보의 재선에 절실한 상황이다.
 

 현재 조성훈(보수당, 윌로우데일) 후보는 여론조사에서 자유당의 필리핀계 후보와 박빙 접전 중이다. 이에 한인동포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필요하다.
 

 조성훈 후보는 현재 하루 24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발로 뛰고 있다. 윌로우데일 지역의 한인은 약 1만2,000여명, 이중 유권자는 8,000명(전체의 10%)으로 추산된다.


 이번 총선에서 보수당은 교통관련 공약으로 고속도로 브래드포드 바이패스 건설 및 온타리오 라인과 영 북부 전철역을 확장한다. 자유당은 대중교통 1회 탑승료 1달러를 내걸었다. 신민당(NDP)은 보수당이 추진 중인 브래드포드 바이패스를 취소하고 일부 기존 고속도로를 확장한다.


 주택문제에 대해서는 보수당이 향후 10년간 150만 채를 공급한다. 자유당은 특별한 내용이 없고, 신민당은 첫집 마련자에 집값 10% 지원과 공공주택 10만 채 공급을 공약했다.  


 투표일 기준 만 18세 이상 시민권자로 온주에 거주하면 6월2일(목) 오전 9시~오후 9시에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다. 투표장에 갈 때는 선거인정보카드와 운전면허증 등을 소지하면 된다.


 선거인정보카드를 받지 못했더라도 투표할 수 있다. 성명과 현주소가 기재된 신분증을 가져가면 된다.


 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관할 선거사무소에 전화해 가정 방문을 요청하거나, 지정 투표소에서의 장애인친화적 도로변 투표를 신청할 수 있다.


 가족, 친구 또는 간병인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 반려동물 동반도 허용된다. 돋보기 또는 점자 투표지를 요청할 수도 있다.


 선거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elections.on.ca), 전화(1-888-668-8683), 이메일([email protected]) 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조성훈 후보 측은 투표소까지의 교통편의도 제공한다. 선거사무실: 647-492-5586, 이메일: [email protected], 웹사이트 www.stancho.ca. (김효태 기자 | [email protected])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A
ON